바다장기 다운로드

바다장기 다운로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바다 파도의 자연 소리를 듣고 콘텐츠를 하는 동안, 건축가 니콜라 bašić한 걸음 더 나아가 것 들을 가져다가 실제 음악을 생산 하는 해류에 대 한 의미 faciliated. 보라: 바다 오르간. 2005에서 건설, 어쿠스틱 부두는 일부 230 피트 (70 미터)에 걸쳐 및 다양 한 직경의 35 폴 리 에틸렌 튜브를 통합. 파도가 각 튜브 수 중 홍수, 난민 공기가 큰 휘파람을 다섯 음색 일곱 화음를 재생 하도록 조정 된 통해 강제로. 하루 종일 밖에 서, 음악이 땅에, 자연과 디자인 사이의 장난 상호 작용에서 쏘아 내는 것 같다. 위의 동영상을 듣고, 소리가 다소 무작위 화음 거 대 한 calliope에 의해 연주 처럼입니다. 바다 오르간은 2005에서 건축가 니콜라 bašić에 의해 자다르의 항구 마을을 위한 예술 작품으로 잉태 했다. 증가 하는 관광에 대응, 자다르 들어오는 유람선을 환영 하기 위해 같은 해에 새로운 부두를 세웠습니다. 바다 오르간은 이미 시각적으로 멋진 해안가가 필요한 청각 추가 것입니다. 자다르에서, 크로아티아는 음악가의 터치 없이 활약 악기-당신은 자연의 음악가를 고려 하지 않는 한, 그입니다. 바다 오르간 또는 morske orgulje는 아드리아 해의 바람과 파도에 의해 연주 건축 마블입니다.

장기의 대형 대리석 계단에 물로 좌석을가지고 들어가. 자다르의 크로아티아 건축가 니콜라 bašić에 의해 만들어진 바다 오르간. 기록 된 봄 2009. 바다 오르간은 자다르, 크로아티아 및 대형 대리석 계단의 집합 아래에 있는 바다 파도와 튜브의 방법으로 음악을 재생 실험적인 악기에 위치한 건축 개체입니다. 파도가이 소리를 만들 수 있는 메커니즘을 통해 공기를 밀어 하루 24 시간, 365 일 년. MZ-N707 소니 미니 디스크 레코더와 ECM-DS70P 소니 스테레오 마이크와 함께 기록 했다. 아담 디 danz morske orgulje에 의해 기록 된 그 종류의 유일한 것은 아니지만. 샌 프란 시스 코 베이의 부두에서 파도 오르간, 25 오르간 파이프를 다양 한 수준에 배치로 만든 조 수 활성화 조각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랙 풀에서는, 도시의 새로운 산책로에 영국, 18-파이프 높은 조 수 오르간은 바다 벽에 파이프를 공기를 밀고 파도의 방법으로 활약. 이러한 모든 음악적 놀라운 볼 가치가 광경입니다-그리고 청력.

bazć의 바다 오르간, 그리고 도시 공공 공간에 대 한 2006 유럽 상을 수상 비슷한 디자인의 샌 프란 시스 코에서 1986 조 각에 의해 피터 리차드와 조지 곤잘레스에 의해 웨이브 오르간 이라는 영감을 얻었다고. (iflscience 경유) 그것은 여기에 도착 하기 전에 아마존에서 디지털 발견이 너무 실제 버전을가지고 있었다. 나는 시도 하 고이 특별 한 예술가를 계속 추적 goiing. 스티브 레이크 하지만 당신은 실제 생활에 대 한 자다르에 방법을 확인 하기 전에 들어, morske orgulje의 eerily 아름 다운 음악의 맛을 얻으려면 아래 동영상에서 들여다 봐도 돼요. 당신이 그것에 있는 동안, 당신은 어떤 어머니 자연의 다른 « 악기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 그냥 자다르에서 집 있어. 그것은 놀라운 악기. @bq2: 디 엠 귀하의 이메일 주소와 나는이 앨범을 통해 보낼 게 요 쉽게 그냥 덜-보다-소스 재료, 또는 악화, 그 원래 콩고 음악가 감소 대용 관광 조각의-숭배 사랑이 혼성 곡 단순한 드럼-호기심 닌가. 다행히도, peder mannypret는 현대적인 스튜디오 기술을 재해석 하 고 그들의 특별 한 소리를 확장, 결과는 당신이 그것을 줄 수 있는 모든 주목을 요구 하는 너무나 응집력과 역동적인 기록이 되 고.